김원중, 김나영과 '옷장전쟁' 새 MC로 예능 유망주 변신
작성자 정보
- 픽인사이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3 조회
- 목록
본문
지난 20일부터 공개된 넷플릭스 예능 ‘옷장전쟁’ 시즌2(이하 ‘옷장전쟁2’)에서 김원중은 대한민국 대표 모델다운 감각과 함께 김나영 못지않은 예능 센스를 선보이며 시선을 모았다.
‘옷장전쟁2’는 각기 다른 감각을 지닌 두 패션 전문가가 셀럽들의 옷장을 열어 맞춤 스타일링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김원중이 지난 시즌 정재형에 이어 새 MC로 합류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셀럽의 프라이빗한 옷장 공개와 더불어 실생활에 유용한 패션 팁, 여기에 2MC의 실제 소장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 대결까지 더해져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김원중과 김나영, 일명 ‘패션 김남매’의 찰떡 케미는 이번 시즌의 주요 관전 포인트다.
김원중은 의뢰인의 인스타그램을 꼼꼼히 분석하고 직접 스타일링 프레젠테이션까지 준비하는 등 대결에 진심으로 임하고 있다. 모델이자 브랜드 디자이너, 패션 사업가로서 옷에 대한 철학과 열정을 바탕으로 예능과 다큐를 오가며 유쾌한 매력을 보여준다.
또한 김나영에게 당당히 출사표를 던진 내향적인 ‘새내기 MC’로서, 재치 있는 멘트와 남다른 승부욕을 드러냈다.
패션계의 아이콘인 김원중은 아시아 모델 최초로 프라다 쇼에 입성한 톱모델이자 글로벌 패셔니스타다. 지난해 드라마 ‘대도시의 사랑법’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비밀스럽고 매혹적인 인물 ‘하비비’를 소화했다.
모델, 디자이너, 배우에 이어 예능 MC까지 다채로운 영역에서 자신만의 스타일과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김원중. 그가 앞으로 어떤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