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즈 시윤, 마카오 ‘워터밤’서 깜짝 상의 탈의…강렬 식스팩에 관객 초토화
작성자 정보
- 픽인사이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 조회
- 목록
본문
나우즈가 워터밤 무대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나우즈는 11월 8일 마카오 아웃도어 퍼포먼스 베뉴에서 열린 '워터밤 마카오 2025'(WATERBOMB MACAO 2025)에서 강렬한 퍼포먼스로 현장 관객들의 이목을 모았다.
이날 나우즈는 쏟아지는 물줄기 속 물대포를 쏘며 지난 7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 앨범 'IGNITION'의 'Problem Child (문제아)'를 시작으로 '자유롭게 날아 (Feat. 우기 (YUQI))'와 타이틀곡 'EVERGLOW' 등 라이브 퍼포먼스로 페스티벌을 접수했다.
나우즈 무대 하이라이트는 멤버 시윤의 과감한 퍼포먼스였다. 시윤은 엑소의 'LOVE ME RIGHT' 커버 무대 중 상의를 탈의하면서 식스팩이 선명하게 드러난 몸매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동안 나우즈의 비주얼 멤버로 꼽히던 시윤의 반전 몸매는 공연 후 SNS에서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후 나우즈는 마지막 무대에서 신곡 일부 공개 했다. 멤버들은 EMD 사운드가 특징인 곡에 이미 완성된 안무까지 선보인 뒤 "감사하다. 다음 앨범 많이 기대해달라"고 말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한편, 나우즈는 지난 7일 공식 채널을 통해 'ONE STAGE' 스토리 필름을 공개하며 '나우즈'로 리브랜딩한 후 두 번째 이야기를 예고했다.
뉴스엔 이민우 leemw@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