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현황

클릭을 하셔야 원글 보기가 가능합니다.

Click!

'극단 선택 시도' MC몽, 하루 만에 신곡 공개…"음악만 하고 싶은 마음뿐" [RE:스타]

작성자 정보

  • 픽인사이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극단 선택 시도' MC몽, 하루 만에 신곡 공개…

그러면서 그는 "여기 공간은 소음이 없길 바란다. 음악만 하고 싶은 마음뿐"이라며 자신의 심경을 고백했다. 이어 "이 노래가 어떻게 이어질지 아직 잘 모르겠다. 부디 더 아름다워지길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팬들은 "겨우 이것뿐이라니? 너무 감사할 따름", "노래 빨리 완성돼서 들을 수 있길 바란다", "깜짝 선물에 너무 감동", "누가 뭐래도 MC몽 최고", "힘든 시기 잘 견뎌내 줘서 고마워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를 응원했다.
앞서 지난 11일 MC몽은 한 달 전 생긴 손목의 상처를 공개해 충격을 자아냈다. 그는 자살 시도 사실을 알리며 "마지막 방송이 17년 전이다. 저를 어디까지 아냐"고 울분을 토하기도 했다. 대중들은 극단적 선택 시도 후 전해진 반가운 소식에 걱정과 동시에 안도했다.
MC몽은 지난 2010년 고의 발치에 따른 병역기피 혐의로 출연 중이던 KBS '1박 2일'에서 하차하며 연예계에서 사실상 퇴출된 바 있다. 그는 2011년 1심과 2심, 이듬해 대법원까지 모두 무죄 판결을 받았으나, 끝내 대중들의 마음은 돌리지 못했다.
그는 이틀 전 집 내부에 걸린 히틀러 초상화 액자가 논란이 되자 "애초에 비난과 비하를 목적으로 만든 작품도 있다"고 반박했으며, 병역 비리 의혹에도 억울함을 호소했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