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미선, 암투병 극복 후 가을 산책…“단풍이 꿈처럼 아름다워요” [MD스타]
작성자 정보
- 픽인사이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 조회
- 목록
본문
박미선은 15일 SNS를 통해 “가을 잘 즐기고 계신가요? 경복궁부터 부암동까지, 살면서 이런 여유를 다 누리네요”라며 미소 가득한 사진을 공개했다. 단풍이 물든 길을 걸으며 산책을 즐기는 모습이 시선을 끈다.
이어 “석파정이란 곳에 처음 가봤는데 단풍이 너무 아름다워서 정말 꿈처럼 행복한 산책이었어요”라며 “이렇게 막 사진 올리고 하니까 좋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라고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
앞서 박미선은 지난 12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10개월 만에 출연해 건강한 모습으로 복귀를 알렸다. 짧은 머리로 등장한 그는 “민머리였다가 조금 자란 상태”라며 항암 치료 과정에서 생긴 외모 변화를 솔직히 털어놓았다. 또 “가짜뉴스가 너무 많아 생존신고를 하러 나왔다”고 말해 안도감을 주기도 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현재는 많이 호전된 상태”라고 밝힌 가운데, 최근 절친 조혜련과 선우용여 역시 “박미선이 치료를 잘 마치고 건강을 회복했다”고 전하며 팬들의 걱정을 덜어주었다.
완연한 가을 풍경 속에서 환한 미소를 되찾은 박미선의 근황에 많은 이들이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