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자, 다듀 ‘효자곡’ 공개..“‘죽일 놈’이 나를 살려, 노래방 1위” (‘백반기행’)[핫피플]
작성자 정보
- 픽인사이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 조회
- 목록
본문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16일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이하 ‘백반기행’)에서는 최자가 효자곡을 공개했다.
이날 히트곡에 대해 묻자 최자는 “‘BAAAM(뱀)’이라는 곡도 있고, 최근에는 ’Smoke(스모크)’라는 곡이 있다”라고 답했다.
그러자 허영만은 “지금까지 낸 곡 중에 효자곡은 뭐가 있냐”라고 궁금해했다. 최자는 “‘고백’이라는 곡도 있고 ‘죽일 놈’이라는 곡도 있다. ‘죽일 놈’이 저를 살렸다. 지금도 노래방 힙합 차트 거의 1등이다. 발표된 이후로 계속 1등이었다”라고 밝혔다.
실제로 제작진은 그 말이 사실인지 확인하기 위해 노래방을 찾았고, 힙합 차트 1등으로 ‘죽일 놈’이 떠 놀라움을 안겼다.
또 최자는 “대체적으로 힙합은 자기 이야기를 하는 음악이어서 제가 랩을 하고 있으면 거의 제 이야기 같은 느낌이다. 한편으로는 다른 음악 하시는 분이나 선생님처럼 만화 그리시는 분들 부러운 게 다른 이야기 많이 할수 있지 않나”라며 “저희가 하면 자기 이야기 한다고 생각하는 경향이 있어서”라고 고민을 털어놨다.
허영만은 “그래도 얼마나 행복하냐. 자기 내면을 있는 걸 표현하고 그걸 호응해 주는 사람들이 있으니까”라고 했고, 최자는 “그래서 무대에서 공연할 때 최고 행복하긴 하다. 제가 열심히 하면 관객분들이 더 행복하니까”라고 전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방송화면 캡처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