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8년 열애→결별 후 폭주…"양세찬 얼마 전에 헤어졌다" ('송지효')[종합]
작성자 정보
- 픽인사이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 조회
- 목록
본문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송지효가 정성껏 꾸민 파티룸에는 김종국, 양세찬, 지예은 등 ‘런닝맨’ 멤버들이 찾아왔다. 김종국은“나는 예전에 덤벨에 리본을 달기도 했고, 운동 기구에다가 트리를 만들어 놓고 운동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여러 이야기를 하던 중 송지효는 양세찬에 대해 “너 얼마 전에 여자친구랑 헤어졌잖아”라고 말했다. 양세찬은 송지효의 근거 없는 결별설 공격에 어이가 없다는 듯 “다른 채널에서도 내가 헤어졌다고 퍼뜨리고 다니더라”고 억울함을 드러냈다.
이에 김종국은 송지효를 향해 “정작 본인은 8년을 연애해 놓고, (안 들킨 게) 우리는 충격이었다”고 말했다. 양세찬은 “내가 ‘런닝맨’ 들어왔을 때부터 계속 연애 중이었던 거다”라고 혀를 내둘렀고, 송지효는 “이야기를 안 했을 뿐이지”라며 대수롭지 않게 웃어 넘겼다.
이어진 토크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가성비 데이트가 주제로 떠올랐다. 송지효 등은 연예인이라는 직업 특성상 크리스마스를 제대로 챙기기 힘들다고 밝혔고, 송지효는 “나는 와인, 위스키 다 싫어한다. 그냥 술국에 소주만 있으면 가성비 끝판왕”이라고 말했다. 지예은은 “저는 이벤트를 좋아한다. 구하기 힘든 케이크를 사거나 직접 만들기도 한다”고 말했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