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현황

클릭을 하셔야 원글 보기가 가능합니다.

Click!

"중고나라 사기꾼들 다 나와" 이제훈, 흥신소로 들어간 진짜 이유?(모범택시3)

작성자 정보

  • 픽인사이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중고나라 사기꾼들 다 나와" 이제훈, 흥신소로 들어간 진짜 이유?(모범택시3)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3'이 26일 방송을 앞두고 '택시히어로' 김도기(이제훈)가 흥신소에 찾아간 모습을 공개해 흥미를 자극한다.
허름하고 고요한 흥신소 사무실에 들어선 도기. 그는 경계태세를 갖추고 있는 흥신소 사장(김현규)과 마주 앉는다.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 사장의 모습과는 달리, 도기의 태도에서는 여유가 흘러넘친다. 심지어 도기는 사장을 시험하듯 의미심장한 눈빛으로 지긋이 바라보고 있어, 그가 흥신소를 찾아온 이유가 무엇인지 호기심을 높인다.
이와 함께 도기가 한 건물 옥상에서 잠복을 하는 모습도 포착돼 '무지개 5인방'이 정조준 할 새로운 빌런이 누구일지 궁금증을 한껏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11화에서는 도기와 무지개 멤버들이 중고 거래 물품 사기, 사이버 불링 등 랜선 뒤에 숨어 죄책감 없이 타인의 삶을 짓밟는 '지능형 범죄 빌런'을 추적한다.
무지개 5인방은 익명성 뒤에 숨은 빌런의 실체를 랜선 밖으로 끄집어내기 위해 버라이어티한 추격전을 펼칠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 신흥 범죄 양상들이 적나라하게 파헤쳐지는데. 무지개 5인방이 선사할 참교육 사이다 전개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모범택시3'은 시청률과 화제성, 글로벌 인기까지 모두 잡으며 2025년 연말 가장 뜨거운 드라마로 각광받고 있다. 펀덱스 화제성 조사 TV 드라마-비드라마 부문 통합 5주 연속 1위(굿데이터코퍼레이션 제공), 12월의 '한국인이 좋아하는 방송영상프로그램' 1위(한국갤럽 제공)에 오르며 승승장구중이다.
'모범택시3' 11화는 26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