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현황

클릭을 하셔야 원글 보기가 가능합니다.

Click!

김지민 "신혼집 이자·원금 내가 갚기로…♥김준호 주식 금지" (준호지민)

작성자 정보

  • 픽인사이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uploaded_67aece7f1fb15.jpg

예비 부부인 김준호, 김지민이 결혼 후 계획을 전했다. 

13일 김지민 유튜브 채널 '김지민의 느낌 아니까'에는 '드릴 말씀 있습니다!! [준호 지민 EP.0] | (라이브st 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서 김준호는 "'준호 지민'으로 채널 이름을 바꿀 거다"라며 김지민 유튜브 채널을 커플 유튜브 채널로 변경할 것이라 알렸다. 더불어 김준호는 "우리 결혼 해야 하지 않나. 사실 여름 정도로 우리가 생각하고 있는데 그러면 약간 뭔가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을 구독자님들한테 공유해드리고 싶다"며 보여줄 콘텐츠에 대해 얘기하기도 했다. 

유튜브 수익 배분은 어떻게 될까. 김지민은 "이거 뭘 배분을 하냐. 다 제꺼다"라고 말했고, 김준호는 "유튜브 수익배분뿐만이 아니고 모든 걸 이제 지민이한테 주기로 했다. 대신 제가 지금까지 하고 있는 주식은 안 건들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김준호는 앞으로 주식을 하지 않기로 약속한 상태다. 김지민은 "이 이후에 주식은 안 하기로 했다. 왜냐면 우리가 집을 구하려면 목돈이 필요한데 은행을 다녀야 되고 하려면 이분은 잘 못한다. 제가 거의 다 일임해서 이자나 원금 이런 걸 다 제가 갚아 나가는 걸로"라고 말했고, 김준호는 "저는 버는 족족 갖다드리겠다"고 약속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