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현황

클릭을 하셔야 원글 보기가 가능합니다.

Click!

'장윤정♥' 도경완, 4년 만에 중대발표..."아이들 덕분에 버텼는데"

작성자 정보

  • 픽인사이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uploaded_67b050f70dba2.jpg

가수 장윤정, 방송인 도경완 부부가 유튜브 채널을 살리기 위해 4년 만에 개편에 나섰다.

지난 14일 도경완은 자신의 SNS 계정에 장윤정과 함께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도장TV' 공지를 게재했다.

uploaded_67b050f6b960b.jpg

도경완은 "도장부부의 비대면 온라인 상담소 '도장상담소'를 한시적으로 오픈한다"며 "어떤 잡다한 고민이든 도장부부가 직접 상담한다"고 밝혔다.

이어 "고민이 있으신 분들은 댓글 또는 메일로 사연 주시면 도장부부가 고민거리에 대해 같이 이야기하고 딱 맞는 솔루션을 드린다"며 해시태그 '도장TV살리기프로젝트'를 덧붙였다.

앞서 도경완은 최근 유튜브 채널에 '저 이제 편집 안 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린 바 있다. 당시 도경완은 채널 구독자가 64만 명인 반면 조회수가 낮은 것에 대한 고민을 털어놨다.

uploaded_67b050f69c5b4.jpguploaded_67b050f6e7eed.jpg

도경완은 "예전 초창기에 애들이 '슈돌' 나오고 귀여울 때는 많이들 봐주셨는데 이제는 애들이 많이 커서 육아 특수가 없어졌다"며 "유튜브를 앞으로 어떻게 할 것인지 어떤 방향으로 나갈 것인지 생각해 봐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채널을 없애기엔 아쉬운 게 많고, 아이들 덕분에 버틴 건데"라며 편집권을 제작진에게 일임한 후 출연만 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장윤정은 지난 2013년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도경완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