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현황

클릭을 하셔야 원글 보기가 가능합니다.

Click!

"나얼, 작곡비 안 받았다" 아이유가 직접 찾아가 부탁한 노래 뭐길래 ('살롱드립2')

작성자 정보

  • 픽인사이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14일 채널 '살롱드립2' 채널을 통해 '브아솔 예능 첫 출연!!!(AI아님) | EP. 110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 브라운아이드소울(나얼, 영준, 정엽)'이 출연했다.
이날 브아솔 멤버들에게 노래 플러팅 스킬을 물었다. 나얼은 "좋아하는 사람 있어서 부른 적 없어 MT가서 부르면 인기 많아졌다"며 " 보여줄게 그것 뿐"이라 했다. 
특히 아이유한테 곡 준 나얼에 대해 언급, 2021년 . 정규 5집 '라일락'으로 컴백했을 때 '봄 안녕 봄'을 선물했던 것. 유희열 스케치북에서 가이드해준 것도 화제였다는 말에, 나얼은 '봄 안녕 봄' 아이유 위한 곡 비화를 공개, "회사 통해 직접 아이유가 작곡을 부탁해 작업실을 찾아왔다"며 "고마우니까 써주기로 했다"며 친분이 없음에도 흔쾌히 수락한 비화를 전했다. 
한편, 아이유는  지난 2021년,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 유희열은 "대 나얼씨가 선물을 했다는 기사를 봤다"며  어떤 인연인지 궁금해 하며 물었다.
아이유는  "사실 아무 인연없어, 제가 작업실 찾아뵙고 곡 한곡 써주실수 있는지 물으니 너무 흔쾌히 선물로 주셨다"고 했다.특히 "작곡비도 안 받으셨다, 20대 마지막 선물이라고 하셨다"며 감동했던 일화를 전하기도. 유희열은 "나얼이 무뚝뚝한데"라며 놀라워했고 아이유도 "진짜 무뚝뚝해 노래할때랑 평소 목소리 너무 달랐다"고 했다. 
/ssu08185@osen.co.kr
[사진] '살롱드립2, OSEN DB'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