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 점수는 억점”…‘조각도시’ 욱수수수수가 선사할 카타르시스(종합)[MK★현장]
작성자 정보
- 픽인사이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0 조회
- 목록
본문
색다른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지창욱 표 복수극이 온다.
3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각도시’(감독 박신우)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박신우 감독과 지창욱, 도경수, 김종수, 조윤수, 이광수가 참석했다.
‘조각도시’는 평범한 삶을 살던 태중(지창욱)이 어느 날 억울하게 흉악한 범죄에 휘말려 감옥에 가게 되고, 모든 것은 요한(도경수)에 의해 계획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그를 향한 복수를 실행하는 액션 드라마로, 오상호 작가가 집필한 영화 ‘조작된 도시’가 시리즈로 창조되면서 새롭게 확장된 세계관을 가진 이야기이기도 하다.
박신우 감독은 “‘조작된 도시’가 드라마화가 된다고 했을 때 대본이 나오기도 전부터 이미 지창욱 출연이 내정돼 있었다. 지창욱은 오랜 기간 대본이 나오고 할 때까지 끝까지 기다려줬다. 저는 당연하다고 생각했다. ‘조작된 도시’에서도 너무 훌륭한 연기를 보여줬고 사실 다른 배우가 생각나지 않아서 당연하게 출연이 이어진 것 같다”라며 “‘조작된 도시’와 차별화된 부분은 시리즈물이다 보니까 스테이지가 넘어가면서 뒤가 궁금해서 보지 않을 수 없게끔 그런 부분을 신경 쓰면서 연출에 중점을 뒀다”라고 설명했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