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현황

클릭을 하셔야 원글 보기가 가능합니다.

Click!

전종서, ‘파묘’ 장재현 감독 손잡는다..오컬트물 '바위' 출연 [단독]

작성자 정보

  • 픽인사이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전종서, ‘파묘’ 장재현 감독 손잡는다..오컬트물 '바위' 출연 [단독]

3일 OSEN 취재에 따르면 전종서는 영화 ‘바위’ 출연을 제안받고 긍정적으로 논의 중이다.
전종서의 소속사 측 역시 OSEN에 “‘바위’ 대본을 받은 것은 맞고,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영화 '바위'는 (주)영화적순간이 제작을, 파인타운 프로덕션이 공동제작을 맡았다. 연출은 ‘전국노래자랑’, ‘우는 남자’의 연출부 출신이자, 단편 ‘입하’, ‘레오’ 등을 연출한 이덕찬 감독이 맡는다.
특히 ‘파묘’의 장재현 감독이 각본과 공동제작에 참여하며, ‘장재현표 오컬트’ 세계관이 확장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2018년 영화 ‘버닝’으로 데뷔한 전종서는 '콜' '연애 빠진 로맨스' '모나리자와 블러드 문' '발레리나' 등 영화는 물론, '몸값'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우씨왕후', '웨딩 임파서블' 등 드라마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차기작으로는 배우 한소희와 함께한 영화 '프로젝트 Y' 개봉을 앞둔 가운데, 이번 ‘바위’를 통해 다시 한번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 전종서의 변신에 관심이 쏠린다.
/yusuou@osen.co.kr
[사진] OSEN DB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