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현황

클릭을 하셔야 원글 보기가 가능합니다.

Click!

강동원 만난 전지현, 이병헌과 재회 불발됐다…"'코리언즈' 출연 안해"

작성자 정보

  • 픽인사이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강동원 만난 전지현, 이병헌과 재회 불발됐다…

'코리언즈'는 미국 FX 인기 시리즈 '아메리칸즈'를 한국 배경으로 각색한 첩보물로 원작에서는 1980년대 냉전 시대를 다뤘다면, 한국에서는 군부독재시기를 배경 삼을 예정이라고 전해진다. 남자 주인공 역으로는 배우 이병헌이 대본을 검토 중인 상태로 알려졌다. 이에 이병헌과 전지현의 부부 연기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됐지만 아쉽게 불발됐다.
그는 지난 9월 공개된 디즈니플러스 시리즈 '북극성'에서 배우 강동원과 호흡을 맞춘 바 있다. '북극성'은 유엔대사로서 국제적 명성을 쌓아온 문주(전지현)가 대통령 후보 피격 사건의 배후를 쫓는 가운데, 그를 지켜야만 하는 국적불명의 특수요원 산호(강동원)와 함께 한반도를 위협하는 거대한 진실을 마주하는 첩보 멜로 시리즈다.
전지현은 차기작으로 드라마 '인간X구미호' 출연을 앞둔 것으로 전해진다. '인간X구미호'는 배우 지창욱이 출연을 예정한 작품으로, 두 사람이 작품에 출연을 확정지을 경우 넷플릭스 영화 '군체'에 이어 다시 한번 연기 호흡을 맞출 것으로 기대된다. '군체'는 연상호 감독 신작으로 지난 3월 크랭크인 후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그는 최근 홍진경 채널에 출연 소식을 알리며 이목을 모으기도 했다. 지난달 30일 한 매체에 따르면 전지현이 홍진경 영상 채널인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에 출연을 예고했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