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현황

클릭을 하셔야 원글 보기가 가능합니다.

Click!

'21세' 장원영, 진정한 영앤리치 인증…한남동 고급빌라 137억원 '현금 플렉스' [엑's 이슈]

작성자 정보

  • 픽인사이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1세' 장원영, 진정한 영앤리치 인증…한남동 고급빌라 137억원 '현금 플렉스' [엑's 이슈]

12일 부동산 업계와 대법원 등기소에 따르면 장원영은 지난 3월 한남동 루시드하우스 전용면적 244㎡(약 74평) 규모의 한 세대를 137억 원에 매입, 지난달 소유권 이전 등기를 마쳤다고 전해졌다.
등기부등본에는 근저당권이 설정되지 않아 전액 현금 거래로 추정된다. 매도인은 범 DL그룹 2세로 알려진 이지용 전 대림통상 대표다.
이와 관련해 장원영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엑스포츠뉴스에 "개인적인 사안이라 확인해드리기 어렵다"면서도 "가족이 함께 거주할 목적인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루시드하우스는 유엔빌리지 내에서도 손꼽히는 최고급 단지로, 2017년 분양 당시부터 평균 분양가가 40억 원을 넘어섰다. 한강과 남산 조망이 모두 가능한 입지에 두 동, 총 15세대로 구성돼 희소성이 높다.
올해 21세인 장원영이 현금으로 137억원의 고급 빌라를 매입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한층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원영은 Mnet ‘프로듀스 48’에 출연해 최종 순위 1위를 차지하며 지난 2018년 10월 29일에 아이즈원으로 데뷔했다.
아이즈원 해체 이후 2021년 아이브로 재데뷔한 장원영은 4세대 걸그룹 중 독보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아이브는 남녀노소 큰 사랑을 받을 뿐만 아니라 장원영 또한 수많은 브랜드 엠버서더로 활약하며 광고계에서도 활약 중이다. 
누리꾼들 역시 "장원영 진정한 영앤리치 인증했네", "장원영 인기라면 충분히 현금 매입 가능할듯", "어린나이에 고급빌라 구매라니 진짜 부럽다", "장원영 미모와 부까지 다 부럽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