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현황

클릭을 하셔야 원글 보기가 가능합니다.

Click!

'국보’ 이상일 감독, 봉준호 감독 만난다더니…'나이트라인'도 출격

작성자 정보

  • 픽인사이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국보’ 이상일 감독, 봉준호 감독 만난다더니…'나이트라인'도 출격

'국보' 이상일 감독이 12일 영화 홍보를 위해 내한하는 가운데 오늘밤 SBS '나이트라인'에 출연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나이트라인'에는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스즈메의 문단속', '너의 이름은'의 신카이 마코토 감독 및 영화 '아가씨' 박찬욱 감독, '노량: 죽음의 바다' 김한민 감독 등 국내외의 유명 감독들이 출연했던 화제의 뉴스 프로그램이다.
'나이트라인'에서 일본 영화로는 '너의 이름은' 이후 영화 '국보'가 9년 만에 출연해 눈길을 끈다. 특히 일본 영화계가 전성기를 누릴 뿐 아니라 23년 만에 첫 천만 관객 돌파한 일본 실사 영화 탄생, 재일 한국인 감독으로서 일본 영화계에서 활약하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이야기를 나눈다.
영화 '국보'는 일본에서 천만 관객 돌파와 함께 '더 퍼스트 슬램덩크' 및 '아바타'의 흥행 수익을 뛰어넘으며 6개월의 장기 상영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올해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에 이어 일본 최고 흥행 신기록을 갈아치우며 일본 영화의 흥행 전성기를 이끌고 있다.
영화 '국보'는 국보의 경지에 오르기 위해 서로를 뛰어넘어야만 했던 두 남자의 일생일대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흥행성과 호평을 모두 거머쥔 올가을 꼭 봐야 할 명작 영화 '국보'는 오는 19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이상일 감독이 출연하는 '나이트라인'은 13일 밤 12시 30분 방송된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