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현황

클릭을 하셔야 원글 보기가 가능합니다.

Click!

김송, 부정선거 음모론·지역비하 의혹 양국 국가대표 공개 두둔..."깡패세요?" 날선 비난

작성자 정보

  • 픽인사이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김송, 부정선거 음모론·지역비하 의혹 양국 국가대표 공개 두둔..."깡패세요?" 날선 비난

영상에서 이 대통령이 "저번 양궁 선수 어떻게 됐나"라고 묻고, 관계자가 "징계위원회 진행 중"이라고 답하자 "너무 지연되지 않게 신속하게 처리되면 좋겠다"고 말하는 장면이 담겼다. 김송은 이 장면을 두고 "멸공이라고 적었다고 일개 양궁선수 징계 빨리 먹이라고 압박하는 한 나라의 대통령. 국민 개인을 처리하라고? 깡패세요?"라는 글도 덧붙였다.
김송이 '일개 양국 선수'라고 언급한 인물은 부산 사상구청 소송 양국 국가대표 장채환(33) 선수다. 그는 지난 7월까지 "중국=사전투표 조작=전라도=선관위 콜라보", "투표는 본투표 노주작, 멸공" 등의 글을 게시했다가 논란이 되자 SNS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이후 이 같은 내용이 보도되자 장채환 선수는 "1군 국가대표가 아닌 2군이라 공인이라고 생각하지 못했다."면서 "전라도를 비하하는 게 아니라 저의 고향으로 선거철만 되면 욕을 먹는 게 싫었다. 악의가 없었다."고 사과글을 올렸다.
사상구청은 내부 지침을 근거로 장 선수의 계약 해지 여부를 검토 중이며, 대한양궁협회 역시 스포츠공정위를 열어 징계 수위를 논의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kykang@sbs.co.kr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