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현황

클릭을 하셔야 원글 보기가 가능합니다.

Click!

성시경, 기획사 미등록 논란에 고개 숙였다 “현재 등록 완료, 절차에 성실히 임할 것”

작성자 정보

  • 픽인사이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성시경, 기획사 미등록 논란에 고개 숙였다 “현재 등록 완료, 절차에 성실히 임할 것”

성시경이 다시 한 번 고개를 숙였다.
가수 성시경 소속사 에스케이재원 측은 12월 10일 기획사 미등록 논란과 관련, 공식입장을 밝혔다.
성시경이 소속된 에스케이재원은 성시경 친누나가 2011년 설립한 기획사로, 앞서 대중문화예술기획업으로 등록되지 않은 상태로 알려져 논란이 불거졌다.
이 가운데 서울 영등포경찰서가 최근 성시경 친누나와 소속사 에스케이재원을 대중문화예술산업발전법 위반 혐의로 서울 남부지검으로 송치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와 관련, "금일 보도된 미등록 관련 기사로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송구스러운 마음"이라고 말문을 연 소속사 측은 "저희 에스케이재원은 지난 9월 발표된 대중문화예술기획업 등록에 대한 12월 31일까지의 계도 기간 안내에 따라 필요한 절차를 하나하나 확인하며 차질 없이 진행해 왔다"며 "그 결과 ‘대중문화예술산업발전법 제26조 제1항’에 따른 대중문화예술기획업 등록을 완료했으며 2025년 11월 27일 등록증을 정식으로 수령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소속사 측은 "앞으로도 진행 중인 절차에 성실히 임하고, 관계 기관에 사실관계를 정확하게 전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