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현황

클릭을 하셔야 원글 보기가 가능합니다.

Click!

샤이니 온유,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일축 “병원 피부관리만 받아”[공식]

작성자 정보

  • 픽인사이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샤이니 온유,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일축 “병원 피부관리만 받아”[공식]

그룹 샤이니 리더 온유가 코미디언 박나래의 주사 이모 A씨 관련 논란을 일축했다.
온유 소속사 그리핀엔터테인먼트 측은 12월 11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온유는 2022년 4월 지인의 추천을 통해 A씨가 근무하는 신사동 소재의 병원에 처음 방문하게 됐고, 당시 병원의 규모 등을 고려할 때 현재 온라인 상에 불거지고 있는 의료 면허 논란에 대해서는 인지하기 어려웠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온유의 병원 방문은 피부 관리의 목적이었으며 사인 CD는 진료에 대한 고마움에 대한 표현이었을 뿐"이라며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와 관련해 사실과 다른 이야기들이 무분별하게 확대 재생산되고 있는 것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한다. 더 이상의 억측이 발생하지 않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온유는 A씨와 친분이 있는 사이라는 설에 휩싸였다. A씨가 2023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온유로부터 받은 사인 CD를 자랑하는 글을 게시했기 때문.
온유는 당시 발매한 솔로 정규 1집 'Circle'(써클) 커버에 "OO 누나. 말하고 사는 법을 가르쳐 주셔서 대나무 숲이 되어 주셔서 고마워요. 낯 뜨겁지만 그러면 얼굴 뒤집어지니까 참을게요. 고마워요"라는 글을 적었다.
이에 A씨는 "이번 앨범 때문에 정말 고생 많이 했는데 너무 잘 나와서 누나는 기뻐. 앞으로 더 더 잘 될 거니까 열심히 하려고 너무 애쓰지도 말고 아프지도 말고 지금처럼만 하면 되는 거야. 지금도 충분히 멋진 아티스트 온유"라고 화답했다.
한편 A씨는 경기 고양시 일산의 한 오피스텔, 차량, 해외 촬영장 등에서 박나래에게 주사 시술을 한 혐의를 받고 있다. A씨는 자신이 내몽고 포강의과대학병원에서 외, 내국인 최초로 최연소 교수까지 역임했다고 주장했으나 대한의사협회가 A씨의 무면허 의료 행위를 지적하자 자신의 계정 모든 게시물을 삭제하고 잠적한 상황이다.
다음은 샤이니 온유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그리핀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온유와 A씨와의 연관성에 대해 사실관계를 명확히 하고자 공식입장을 말씀 드립니다.
온유는 2022년 4월 지인의 추천을 통해 A씨가 근무하는 신사동 소재의 병원에 처음 방문하게 되었고, 당시 병원의 규모 등을 고려할 때 현재 온라인 상에 불거지고 있는 의료 면허 논란에 대해서는 인지하기 어려웠습니다. 온유의 병원 방문은 피부 관리의 목적이었으며, 사인 CD는 진료에 대한 고마움에 대한 표현이었을 뿐입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와 관련해 사실과 다른 이야기들이 무분별하게 확대 재생산되고 있는 것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합니다. 더 이상의 억측이 발생하지 않기를 바라며,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명예와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