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현황

클릭을 하셔야 원글 보기가 가능합니다.

Click!

'청약 당첨→25억 자가 거주' 이시언, 시세차익만 9억 거뒀다 [RE:뷰]

작성자 정보

  • 픽인사이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청약 당첨→25억 자가 거주' 이시언, 시세차익만 9억 거뒀다 [RE:뷰]

앞서 타로점을 봐주는 콘텐츠로 좋은 반응을 얻은 이국주는 이날도 구독자들에게 미리 신청을 받아놨다고 밝혔다. 이에 이시언은 "제가 국주 씨에게 타로점을 보고 이사를 갔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이사를 결정하기까지 고민이 많았다는 그는 "무조건 좋다", "가면 잘 된다", "옮겨라"는 등 확신하는 이국주의 말을 듣고 결심했다고 한다. 실제로 그는 청약 당첨된 집을 팔고 시가 25억 원에 달하는 한강 뷰 아파트에 입성했다.
이시언은 지난해 주택 청약으로 당첨된 서울 동작구 흑석동의 한 아파트를 아내인 배우 서지승과 공동명의로 약 24억 8,000만 원에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대학 졸업 이후부터 7~8년 동안 꾸준히 월 3만 원을 주택 청약통장에 입금했다고 밝힌 바 있다. 지난 1월 기안84의 채널에 출연한 서지승은 공동명의에 대해 "저는 솔직히 안 해도 상관 없다고 했는데, 오빠가 해주고 싶어 했다"고 설명했다. 이뿐만 아니라 그는 원래 거주하던 상도동 아파트를 7억 원에 산 뒤 16억 3,000만 원에 팔아 9억 원 이상의 시세차익을 얻은 것으로 전해진다. 이곳은 그가 지난 2021년 서지승과 결혼한 이후 신혼집으로 사용하는 등 오랜 기간 살며 애정을 가진 집이다.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으로 데뷔한 이시언은 자연스러운 생활 연기와 사투리 연기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는 배우로 평가받고 있다. 그는 영화 '아내를 죽였다', '서치 아웃', 드라마 '응답하라 1997', '모던파머', '순정에 반하다', '리멤버 - 아들의 전쟁', '투깝스', '라이브'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그는 '나 혼자 산다'에서 현실적인 자취 생활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기안84, 헨리와 '세 얼간이'로 불리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최근에는 '태어난 김에 세계 일주 4'를 통해 기안84, 빠니보틀, 덱스와 뛰어난 케미를 선보였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