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현황

클릭을 하셔야 원글 보기가 가능합니다.

Click!

'최현석 셰프' 딸♥딕펑스 김태현 부모된다! 결혼 3개월만 '임신' 축하 [핫피플]

작성자 정보

  • 픽인사이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최현석 셰프' 딸♥딕펑스 김태현 부모된다! 결혼 3개월만 '임신' 축하 [핫피플]

최연수는 12월 12일 자신의 SNS를 통해 “그렇게 됐습니다. 벌써부터 주변 이모들의 이쁨을 많이 받고 있답니다.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연수는 남편 김태현과 함께 태아의 초음파 사진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다. 반려견과 함께한 네 컷 사진은 물론, 지인들로부터 받은 것으로 보이는 아기 용품 사진까지 공개되며 훈훈함을 더했다. 이번 임신 소식으로 최현석 셰프는 할아버지가 됐다.
김태현은 1987년생, 최연수는 1999년생으로 두 사람은 12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사랑을 이어왔다. 최연수는 과거 SNS를 통해 딕펑스의 팬이었음을 여러 차례 밝혔던 만큼, 팬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특별한 인연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열애설이 불거지자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임을 인정했고, 이후 5년 반의 열애 끝에 올해 9월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에 앞서 웨딩 화보와 준비 과정을 공개하며 많은 축하를 받기도 했다.
최연수는 결혼 전 개인 채널과 Q&A 콘텐츠를 통해 결혼과 2세 계획에 대해 솔직한 생각을 밝혀 주목받았다.‘2세 계획은 언제쯤이냐’는 질문에는 “언제든!”이라고 답하며 아이에 대한 바람을 드러냈고, 또래보다 이른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서는“어차피 안 헤어질 것 같고 정착할 거면 빨리 결혼해서 아기를 낳자고 생각했다”고 밝힌 바 있다.
또 나이 차이로 인한 부모님의 반대에 대해서는“부모님이 왜 반대하시는지 안다. 내가 부모여도 반대했을 것”이라며“연상 쪽에서 눈에 보이게, 미친 듯이 잘해줘야 한다. 시간이 결국 답”이라는 현실적인 조언을 전해 공감을 얻었다.
김태현 역시 과거 라디오 방송에서 “연애 초반엔 부침이 있었다. 하지만 옆에서 잘 챙기는 모습을 보시고 결국 허락해주셨다”며 쉽지 않았던 과정을 털어놓은 바 있다.
이런 모든 시간을 견디며, 결혼 3개월 만에 전해진 임신 소식에 네티즌들은 “결혼도 임신도 다 축하”,“최현석 셰프 할아버지라니 감동”,“사랑이 그대로 이어지는 느낌”등 따뜻한 반응을 보내고 있다.
팬에서 연인, 부부를 거쳐 부모가 되는 새로운 출발선에 선 김태현과 최연수.두 사람이 만들어갈 행복한 가족의 탄생에 관심과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ssu08185@osen.co.kr
[사진] SNS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