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현황

클릭을 하셔야 원글 보기가 가능합니다.

Click!

소녀시대 임윤아 ‘폭군의 셰프’ 대박→방콕까지 홀렸다 “큰사랑 감사”

작성자 정보

  • 픽인사이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소녀시대 임윤아 ‘폭군의 셰프’ 대박→방콕까지 홀렸다 “큰사랑 감사”

가수 겸 배우 임윤아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재확인했다.
임윤아는 12월 13일 방콕에서 ‘Bon Appétit, Your Majesty YOONA DRAMA FANMEETING’(‘폭군의 셰프’ 윤아 드라마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의미 있는 추억을 만들었다.
이날 임윤아는 팬들의 동작을 보고 키워드를 맞히는 게임부터 OX 퀴즈, 태국 전통 디저트 ‘부아로이’를 직접 만들어 팬에게 선물하는 이벤트, 머리띠와 크리스마스 소품 등을 활용한 포토타임까지 풍성한 코너로 팬들과 깊이 있게 소통했다.
뿐만 아니라 임윤아는 팬들이 사전에 작성한 질문들과 명장면에 대한 촬영 비하인드 이야기를 전했다. OST ‘시간을 넘어 너에게로’ 가창 무대로는 오직 드라마 팬미팅에서 느낄 수 있는 특별한 매력을 더하면서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현지 팬들은 열정 넘치는 리액션과 슬로건 이벤트로 화답해 감동을 자아냈다. 현장에는 30여 개의 현지 매체가 참석해 임윤아의 글로벌 영향력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임윤아는 “오랜만에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 기분이 좋다. 계속해서 응원해 주시고 큰 사랑을 주셔서 덕분에 이렇게 팬미팅으로 만날 수 있게 된 것 같아 더욱 의미가 있다. 드라마를 재미있게 봐주시고 이 자리에 함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는 소감과 함께 ‘덕수궁 돌담길의 봄(Feat. 10cm)’ 무대를 끝으로 팬들과 아쉬움의 인사를 나눴다.
오는 20일에는 서울에서 ‘Bon Appétit, Your Majesty YOONA DRAMA FANMEETING’(‘폭군의 셰프’ 윤아 드라마 팬미팅)의 마지막 공연이 개최된다. 임윤아는 올 한 해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19일에 발매할 신곡의 무대를 서울 팬미팅에서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