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경훈 반할만하네" 아내 신기은 PD 첫 포착…반달눈 미모 '시선집중'[이슈S]
작성자 정보
- 픽인사이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0 조회
- 목록
본문
16일 서울 구로구 더링크호텔에서는 JTBC 새 예능 '당일배송 우리집'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손창우CP, 신기은PD와 배우 김성령, 하지원, 방송인 장영란, 댄서 가비가 참석했다.
특히 신기은 PD에 관심이 집중됐다. 그는 '아는형님'에 참여하며 출연자인 버즈 민경훈과 지난해 결혼을 올린 주인공. 당시 '미모의 예능 PD'로만 알려졌던 신 PD가 본인이 직접 연출하는 프로그램의 첫 방송을 앞두고 드디어 직접 공식석상에 섰다.
신 PD가 연출하는 '당일배송 우리집'은 단순한 여행을 넘어 로망 속 장소에 도착한 집에서 펼쳐지는 '리얼 하루살이 체험'을 그려내는 이동식 주택과 로컬 라이프를 결합한 프로그램.
그는 "집이라는 것에 사람의 의지가 투영된다는 생각을 했다. 집이 지어진 데에만 사는 곳이 아니라 의지만 있으면 어디서든지 살 수 있을 것이라고 봤다"며 "시청자들의 로망 장소를 조사해서 간단하게 배송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했다.
이어 "집이란 건축물로 끝나는 게 아니라 사람의 분위기가 입혀져야 '우리 집'이 완성된다고 생각했다"면서 "그래서 사람들의 살아가는 모습에 더욱 집중하고자 했다”고 연출의 변을 밝혔다.
신기은 PD는 남편 민경훈의 반응에 대해 "남편이 '힘들겠다'고 말했다"면서 "밖에서 자고 와야 하니 아쉬움을 드러내긴 했다"고 귀띔하기도. 그러면서 "프로그램이 잘 되어야 하니 응원해줬다"고 신혼부부다운 알콩달콩한 면모를 뽐냈다.
JTBC '당일배송 우리집'은 16일 오후 8시50분 첫 방송된다.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