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현황

클릭을 하셔야 원글 보기가 가능합니다.

Click!

"인정하고 사과 세 번"..샤이니 키, 박나래와 달랐다 [Oh!쎈 이슈]

작성자 정보

  • 픽인사이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인정하고 사과 세 번"..샤이니 키, 박나래와 달랐다 [Oh!쎈 이슈]

개그우먼 박나래의 ‘주사이모’에 대한 논란이 뜨거운 가운데, 그룹 샤이니 멤버 키가 잘못을 인정하며 사과했다. 불법 의료 행위 의혹으로 꼬리에 꼬리를 무는 논란 속에 있는 박나래가 해명 한 마디 없이 ‘법적대응’ 입장만 거듭 밝힌 것과는 다른 행보였다. 키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공식입장을 통해 “키는 지인의 추천을 받아 이 모 씨(주사이모)가 근무하는 강남구 소재의 병원에 방문하여 그를 의사로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키는 이후에도 해당 병원에서 진료를 받아왔고, 최근 병원 방문이 어려운 상황인 경우 집에서 몇 차례 진료를 받은 적이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는 이 모 씨를 의사로 알고 있었고 그도 별다른 언급이 없었던 상황에서 집에서 진료받는 것이 문제가 되리라 생각하지 못한 부분이었습니다”라며, “이에 키는 최근 이 모 씨의 의료 먼허 논란으로 의사가 아니라는 사실을 처음 인지하고 매우 혼란스러워하고 있으며, 본인의 무지함을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따라서 키는 본 사안의 엄중함을 인식해, 현재 예정된 일정 및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는 하차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라며, “다시 한 번 팬 여러분을 비롯한 모든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라고 사과했다. 
키 측은 ‘주사이모’ 논란 관련 입장 발표가 늦어진 것에 대해서도 “먼저 해외 투어 일정 및 활동과 관련된 여러 관계자 분들과의 소통이 필요한 상황이어서 신속한 입장 표명이 어려웠던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고 자세히 전했다. 키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요즘 저와 관련해 여러 이야기들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 역시도 새롭게 알게 된 사실들에 혼란스럽고 당황스러워 좀 더 빠르게 저의 입장을 정리하고 앞으로 어떻게 할지 하루 빨리 밝히지 못한 점도 죄송합니다”라고 직접 사과하는 글을 게재했다. 또 키는 “스스로 이런 일들과는 멀리 할 수 있을 거라 자부해왔는데, 그런 생각이 더욱 현명하게 주변을 돌아보지 못하게 한 것 같아 저를 믿고 응원해준 많은 분들께 너무나 죄송하고 부끄러움 마음”이라며, “이번 일과 관련하여 제가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성실히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제 자신과 주변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고 거듭 사과했다.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무지함을 반성하며, 팬들을 비롯한 피해를 끼친 주변에 거듭 사과한 키였다. 
특히 박나래는 ‘주사이모’ 논란 등 수많은 의혹들에 대해 해명하거나 부정도, 긍정도 하지 않는 자세를 취하며 오직 ‘법적 절차’만 강조했다. 아무리 사실 관계를 파악 중인 상황이라지만, 그동안 자신을 응원했던 팬들과 대중에게 혼란이나 실망을 안긴 점에 대해서 한 마디 사과 없이 끝난 입장문이라 아쉽다는 지적이 쏟아졌다. 그렇지만 키는 달랐다. 관련 상황을 자세히 설명했고, 솔직하게 자신의 무지를 인정하고 반성했다. …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