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결혼 후 매일 청소기 돌려…자가 생긴 뒤 변해"
작성자 정보
- 픽인사이드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0 조회
- 목록
본문
2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에서는 발달 뇌과학의 권위자, 서울대 소아청소년정신과 김붕년 교수가 옥탑방 퀴즈에 도전했다.
김붕년 교수의 '옥탑방 미니 상담소'가 열린 가운데, 주우재가 결혼 후 달라진 김종국의 행동을 폭로했다. 옷을 쓰레기 더미처럼 쌓아놓고 살던 김종국이 결혼 후 아내 때문에 달라졌다는 것. 이에 김붕년 교수가 김종국처럼 타인이 정리를 해주면 오히려 망가트린 걸로 생각할 수 있는 상황에서 변화한 것은 진짜 사랑한 것이라고 분석해 시선을 모았다.
그러자 김종국이 "그런 게 아니다"라며 장황한 변명을 늘어놔 웃음을 안겼다. 김종국은 나만의 규칙 속에 살던 와중에 새로운 집으로 가면서 변화한 것이라고 주장했다.
김종국은 "그전까지 내 집이 아니었는데, 이제 내 집으로 가면서 정형화된 집에 맞춰 행동하게 됐다"라며 자가가 생기고, 결혼 후 환경이 변하면서 매일 청소기를 돌리는 등 행동이 달라졌다고 덧붙였다.
한편,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감성 터지는 옥탑방에서 지지고 볶는 문제아들의 찐케미에 방문하는 게스트들의 인생이 어우러져 세상에 대한 진정한 지혜를 얻어가는 대환장 지식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원문: 바로가기 (Daum)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